제주 사계바다 아름다운 주택 사계오션빌리지
분양에 대한 안내설명입니다
사업개요
사업개요
분양안내
위치도
 
 
 
 
 
분양안내
> 사업개요 > 분양안내
 
 

 

정부가 투기수요 근절, 맞춤형 대책, 실수요자 보호라는 3대 원칙 아래 서민주거와 주택시장 안정을 위한 종합대책을 9. 13일 발표했습니다.

제주도는 청약조정대상지역에서 제외되어 여전히 부동산 시장에 실수요자와 투자자들에게 매력으로 어필되고 있다. 영어교육도시, 제주신화월드 테마파크 개장 등 연이은 개발호재로 관심받고 있으며. 전문가들은 한동안 주춤했던 제주 부동산 시장이 다시 한번 호경기를 맞이할 것으로 전망합니다.

국토교통부 발표에 따르면 지난해 시군구별 부동산 공시지가 변동률 현황에 따르면 제주는 16.45% 상승하며 3년 째 전국 최고 상승률을 기록했다. 부산(11.25%), 세종(9.34%), 대구(8.26%)가 그 뒤를 이었다. 특히 제주 서귀포시는 17.23%, 제주시는 15.79%의 상승률을 보이며 최고 상승 지역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제주도 한 달 살이’가 유행처럼 번지면서 제주도 정착을 원하는 수요자가 늘어나고 있으며, 세컨드 하우스 개념의 투자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제주도의 인구는 꾸준히 증가해 70만 명 돌파를 눈 앞에 두고 있습니다.

올해 8월 말에 발표한 제주도 주민등록인구통계 자료에 따르면 689524명으로, 지난해 말 기준 제주도의 인구는 678772명으로 전년보다 28334명이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런 가운데 땅값 상승률이 전국에서 가장 높았고, 제주영어교육도시와 테마복합리조트인 신화월드가 차로 15분대에 위치해 있으면서도 탁트인 그림 같은 사계바다와 형제섬, 그리고 산방산과 용머리해안, 송악산을 산책길로 이용할 수 있는 자연그대로의 힐링을 느낄 수 있는 그 곳. 특히 올레10길코스에서 가장 아름다운 곳에 위치해 있는 천혜의 자연환경을 갖춘 사계오션빌리지가 바로 그 주인공입니다.

단지 주변에는 마라도와 가파도를 오가는 유람선 선착장이 있으며, 특히 송악산주변 일대 191,950m2부지면적에 조성될 예정인 뉴오션타운이 개발되면 지가상승의 호재가 될 수 있습니다.

이 주거단지의 전용면적은 54㎡으로 산방산, 송악산, 한라산, 형제섬을 가까이에서 바라볼 수 있는 프리미엄 조망권을 갖췄다. 해당 주택은 뛰어난 일조량과 통풍으로 쾌적한 생활이 가능하며, 거주자들의 생활편의를 고려해 전세대 시스템에어컨, TV, 냉장고, 세탁기와 안방 붙박이장 등 풀옵션 및 수납공간을 제공합니다.

또한 단지 바로앞에서 낚시를 즐길 수 있는 장비와 인근 가까운 골프장에서 골프를 즐길 수 있는 장비를 손쉽게 수납할 수 있게 1층 공간에 개인전용락카(캐비닛)을 설치해서 편의성을 더하고 있습니다.

또한 테라스형 복층(최상층)을 조성해 확트인 자연경관을 마음껏 누릴 수 있도록 거주만족도를 높였습니다.

그리고 단지에서 5분거리에 대정읍, 모슬포항이 있어 큰 마트 외 향토오일시장, 은행, 병원과 초,,고교가 있어 다양한 생활인프라 및 교육여건을 갖추고 있습니다.

사계오션빌리지는 주변에 주택이 없어 독보적인 입지를 자랑하고 있으나, 그에 반해 분양가는 세컨하우스로 부담없는 금액입니다.

 

분양문의 : 064-792-6007

 

  

 

 
 
 
 
 

시행사 : 사계오션미하스빌리지 | 제주도 서귀포시 대정읍 상모리 9-1  / 분양사 : 드림하우스 | 이메일: alexji@daum.net | 전화번호: 064-792-6007 

 
모바일 | 관리자